주말에 외출파인가요 집콕파인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비율이 은근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이전글오늘 처음 글 써보네요 26.05.05
- 다음글퇴근 후 뭐 하면서 시간 보내세요 26.05.05
댓글목록

눈팅만하다가님의 댓글
눈팅만하다가 작성일저는 그때그때 기분 따라 달라지는 편입니다.

이거뭐지님의 댓글
이거뭐지 작성일저는 귀찮으면 그냥 제일 가까운 쪽으로 갑니다.

한번씩들림님의 댓글
한번씩들림 작성일저는 보통 후기나 분위기 보고 결정합니다.

심심풀이님의 댓글
심심풀이 작성일저는 보통 그날 컨디션 보고 정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