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남녀통합채용 "소방청" 반응ㄷㄷ
페이지 정보

본문
|
경찰덕분에 까방권(?) 획득ㅋㅋ
남녀통합채용 해야하는건 맞아... 근데 그 기준을 여자도 남자기준에 맞추라고!!
그 기준을 통과한 여자라면 국민도 납득할거아냐 |
출처 : 원문보기
- 이전글일본인 아내의 달력 낙서 26.06.24
- 다음글혼자 먹는 이유 26.06.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경찰덕분에 까방권(?) 획득ㅋㅋ
남녀통합채용 해야하는건 맞아... 근데 그 기준을 여자도 남자기준에 맞추라고!!
그 기준을 통과한 여자라면 국민도 납득할거아냐 |
출처 : 원문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1 | 김낙지 | 1,103점 |
| 2 | 오늘도출첵 | 1,049점 |
| 3 | 편하게쓰는중 | 1,049점 |
| 4 | 소소한일상 | 1,048점 |
| 5 | 생각보다괜찮네 | 1,048점 |
| 6 | 신규유저임 | 1,048점 |
| 7 | 조용히보고감 | 1,048점 |
| 8 | 글재밌네 | 1,047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