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경 폭로 "모델 성폭행" 대표, 2심 전부 무혐의 석방!!
페이지 정보

본문
|
모델 강인경이 폭로해서 화제가 된 그 사건 맞음
1심에서는 피해자측 증언 대부분 인정되어 징역 10년 나왔는데...
2심에서
피해자들 증언이 증거가 없고 진술만 있는데 이걸로는 공소사실 증명이 어려움 -> 무혐의
피해자들은 대표가 어린 모델한테 가스라이팅했다고 주장했지만 모델 중 일부는 다른 회사에서 화보찍고 자유롭게 활동했는데 뭔 가스라이팅? -> 무혐의
대표가 성폭행해서 피해 입었다고 했는데 그 뒤로도 같이 영화 보거나 상담까지 대표가 해주었는데 이게 진짜 피해자 맞냐? -> 무혐의
다만 미성년자 모델쓴건 사실이라서 이것만 유죄
그래서 집행유예로 석방되었음 1심 판결은 전형적인 이거임...
유독 어떤 정부에서 이딴 판결이 자주 나온것으로 알고있음... |
출처 : 원문보기
- 이전글대학생마다 은근 취향 갈리는 교수 스타일 26.06.25
- 다음글셔틀버스에서 방구 뀐 처자 26.06.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