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이 임원달고 갑질합니다 도와주세요ㅠ.jpg
페이지 정보

본문
|
아니 고졸은 임원 달면 안되는건가요 ? 일 잘하면 장땡아닌가... 고졸이든 대졸이든 일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출처 : 원문보기
- 이전글모교 졸업생 전원 학자금 대출을 상환한 억만장자.jpg 26.05.29
- 다음글의외로 철학과 전공자들도 잘 모르는것 26.05.29
댓글목록

반응좋음님의 댓글
반응좋음 작성일이건 그냥 짧아서 더 보기 편한 듯하네요 피식했네요.

이슈구경꾼님의 댓글
이슈구경꾼 작성일이건 그냥 임팩트 있네요 댓글 반응도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