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리뉴얼 실패한 것 같은 라면.jpg
페이지 정보

본문
|
리뉴얼 후 너무 매워짐 매운라면 포지션에 열라면이 있었는데도 굳이 맵기를 올려서 서로 이도저도아닌 어정쩡한 관계가 되었음 그냥 단맛이 있다 없다 차이 정도?
저렴한 가격, 단점이 없는 무난한 맛에 적당하게 얼큰해서 좋았던거지 매워서 좋아했던게 아닌데 뭔가 대중성을 버리고 매니아틱해진 것 같음 |
출처 : 원문보기
- 이전글요즘 육군 짬밥 근황ㄷㄷ 26.06.23
- 다음글설빙 알바한테 번호 따인 남자ㄷㄷ 26.06.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