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투표 분위기 몰아가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
누구 좋으라고 그렇게 민주당 지지자인척 하면서 재투표를 목에 핏줄 세우며 주장들 하는거죠? 선관위장을 업무상 과실로 형사고발하현 되는거죠 무슨 재투표? |
출처 : 원문보기
- 이전글회사에서 가장 위험하다는 시기.jpg 26.06.03
- 다음글서울시는 사살상 재투표할껍니다. 10곳이상 문제 생겼는데 누가 승복할까요.. 26.06.03
댓글목록

커뮤러님의 댓글
커뮤러 작성일이런 상황은 예측이 안 되네요 ㅋㅋㅋ

짤방수집가님의 댓글
짤방수집가 작성일은근히 왜 웃긴지 알겠네요 ㅋㅋㅋ

오늘의유머러님의 댓글
오늘의유머러 작성일뭔가 별거 아닌데 생각보다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