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판사가 도입되면 책임은 누가지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
사람도 안지고있어서 괜츈 |
출처 : 원문보기
- 이전글우리집은 가난했고, 그 친구는 불행했다 26.06.02
- 다음글욱일기 벤츠녀 근황.jpg 26.06.02
댓글목록

구경꾼님의 댓글
구경꾼 작성일이건 그냥 넘기기 좋은 글이네요 피식했네요.

커뮤러님의 댓글
커뮤러 작성일은근히 살린 글 같네요 재밌네요.

|
사람도 안지고있어서 괜츈 |
출처 : 원문보기

이건 그냥 넘기기 좋은 글이네요 피식했네요.

은근히 살린 글 같네요 재밌네요.
| 1 | 김낙지 | 1,103점 |
| 2 | 오늘도출첵 | 1,049점 |
| 3 | 편하게쓰는중 | 1,049점 |
| 4 | 소소한일상 | 1,048점 |
| 5 | 생각보다괜찮네 | 1,048점 |
| 6 | 신규유저임 | 1,048점 |
| 7 | 조용히보고감 | 1,048점 |
| 8 | 글재밌네 | 1,047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