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사망신고서 작성하는 다문화 청소년
페이지 정보

본문
|
안타깝네요... 그런데 제가 궁금한것은, 요즘 공장같은곳만 나가서 최저시급만 받는다고 해도 월 200 정도는 버는거 아닌가요? 무슨일을 하길래 월 80 이라는 건지.... |
출처 : 원문보기
- 이전글야 한국ㅋㅋ 너네 월드컵 감독ㅋㅋ 26.06.27
- 다음글흔한 20대의 착각 26.06.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타깝네요... 그런데 제가 궁금한것은, 요즘 공장같은곳만 나가서 최저시급만 받는다고 해도 월 200 정도는 버는거 아닌가요? 무슨일을 하길래 월 80 이라는 건지.... |
출처 : 원문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1 | 김낙지 | 1,103점 |
| 2 | 오늘도출첵 | 1,049점 |
| 3 | 편하게쓰는중 | 1,049점 |
| 4 | 소소한일상 | 1,048점 |
| 5 | 생각보다괜찮네 | 1,048점 |
| 6 | 신규유저임 | 1,048점 |
| 7 | 조용히보고감 | 1,048점 |
| 8 | 글재밌네 | 1,047점 |